뉴 에이지

koen De Wolf - Cantilena

black silk 2019. 7. 12. 20:00

 

 

 

 

 

전에 koen De Wolf 의 곡들을 몇곡 올린바 있으나 오늘 올리는 Cantilena는

"서정적 인 성악 또는 작곡된 기악 멜로디" (a lyrical vocal or instrumental melody in a composition)를

뜻 합니다.

 

 

 

 

koen De Wolf - Cantilena
 
 
 
 
 

 

 

 

Koen De Wolf (코엔 데 울프)

Koen De Wolf는 벨기에 출신으로 Leuven의 lemmensinstituut에서 음악 이론, 조화, 대위법, 푸가, 음악 교육학 및

작곡을 공부했다.
이미 학생으로서 그는 다양한 음악 출판사와 계약을 맺었으며 그의 첫 번째 작품은 CD로 출판 및 발표되었다.
여러 아카데미에서 음악 교사로서 짧은 경력을 쌓은 후 그는 루븐의 예술 학교 (LUCA)에서 교사로 임명되었다.

2000 년 그의 첫 번째 CD '로맨스의 맛'은 유명한 Galaxy Studios의 매니저 인 Wilfried Van Baelen의 자극으로

발표되었다. 

Koen의 음악은 라디오 프로듀서 및 제작자 Marc Brillouet에 의해 픽업되고, Koen은 유명한 일요일 저녁

Funiculi Funicula의 하우스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가되었다. 

이로 인해 여러 라디오 방송이 탄생하여 전체 CD 'Romantica'(유니버설 뮤직)가되었다. 

음악 출판자이자 작가로서 그는 음악 교육에서 수천 명의 어린이와 성인이 사용하는 'Allemaal Nootjes'라는

자신의 음악 방식을 발표했다. 

2016 년에 그는 산타 모니카 - 할리우드의 Lala in the Box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Koen의 음악 스타일은 대기적이고 선율적이고 낭만적이고 영화 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