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팝

Sissel - Laer Meg a Kjenne (let me know) (가사 원문 & 번역)

black silk 2018. 8. 12. 18:00

 

 

 

 

 

Sissel 은 본래 노르웨이 출신의  대단한 클래식칼 소프라노 보칼리스트로 세계적인 음악인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이다

2013. 9. 14일에 업 로드 이 페이지를 수정 보완하여 올림. 

이 노래 제목 노르웨이어 laer Meg a Kjenne 는 영역하면 Let Me Know 이고 우리 말로는 "알게 해주세요" 

혹은 "가르쳐 주세요" 이다

이 노래는 기독교의 성가로 봐야 하는 곡으로 하늘에서 희망을 구하리라는 내용.  

 

 

 

Sissel - laer Meg a Kjenne (let me know)

 

 

 

Sissel - Laer Meg A Kjenne

 

Lær meg å kjenne dine veie
Og gå dem trøstig skritt for skritt
Jeg vet at hva jeg fikk i eie
Er borget gods, og alt er ditt
Men vil din sterke hånd meg lede
Jeg aldri feil på målet ser
Og for hvert håp som dør her nede
Får jeg et håp i himlen mer

 

시셀 - 가르쳐 주세요

 

당신의 길을 가르쳐 주세요
그리고 편안하게 걷습니다
내가 가진게 뭔지 압니다
그리고 세상은 죄악이요 모든 것이 당신 것입니까?
하지만 당신의 강한 손길로 나를 인도하시나요?
나는 나의 목표를  놓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사라진 모든 희망에 대해
나는 하늘에서 더 많은 희망이 있습니다

 

 

 

 

 

 

 

Sissel Kyrkjebø(시셀 슈샤바)


노르웨이 베르겐에서 1969년에 태어난 Sissel Kyrkjebø는 [노르웨이 발음 : (sisːl çyʁçəˌbøː시셀 슈샤바)]는  고전적인 크로스 오버, 오페라 팝, 클래식, 팝, 켈트 를 쟝르로 하는 소프라노 가수이다.  ·
 

Sissel은 세계 최고의 크로스 오버 소프라노 중 하나로 간주된다.  그녀의 음악 스타일은 팝 레코딩과 민속음악, 클래식 보컬 및 오페라 아리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그녀는 Saint-Saëns(생상)의 Samson et Dalila 오페라에서부터 Soprano 위의 자연스러운  아리아에서 "결정적인"목소리와 넓은 보컬 음역대를 메조 소프라노 음표에서 휩쓸고 있다 

그녀는 주로 영어와 노르웨이어로 노래하지만 스웨덴어, 덴마크어, 아일랜드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아이슬란드 어, 페로 어, 독일어, 나폴리 어, 마오리, 일본어 및 라틴어로도 노래한다.


그녀는 노르웨이 릴레함메르 에서 열린 1994 동계 올림픽 개회식과 폐막식에서 올림픽 찬송가 (Hymne Olympique)를 부른 것으로 유명하다.  Josh Groban , Bryn Terfel , Mario Frangoulis , Russell Watson , Brian May , Diana Krall , Warren G 및 The Chiefftains 와 듀엣을 위해  타이타닉 영화 사운드 트랙에 참여했다.


Sissel은 2007 년 12 월 6 일 처음으로 미국 그래 미상 후보작을 수상 했다.  2006 년 성탄절 성가대 합창단의 노래 모음 인 The Spirit of the Season 은 Best Classical Crossover Album of the Year와 Best Engineered Classical Album에 후보로 올랐다. 
 

Sissel의 솔로 음반 판매 (사운드 트랙 및 기타 앨범 제작 제외)는 판매 된 앨범 수가 1,000 만 장에 이르며 대부분이 5 백만 명의 노르웨이 국가에서 판매되었다.  그녀의 앨범은 스웨덴, 덴마크 및 일본에서도 잘 팔렸으며  Odd Nordstoga 와 함께, 그들은 Strålande jul "(Glorious Christmas) 앨범 판매에 11 번 플래티넘 앨범을 판매하는 유일한 노르웨이 예술가 이다. 


그녀의 이름 'Sissel'은 '세실리아'의 노르웨이어 변형입니다.  교회 음악의 수호 성자 성 세실리아 (Saint Cecilia )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1986년 데뷰 이후 현재 까지 활돌하는 그녀의 청량한 보칼은 듣는 이의 귀를 맑게하고 순수를 강요하며 정숙한 분위기 속에 빠저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