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팝

Vicky Leandros - Ich liebe das Leben (나는 인생을 사랑한다)

black silk 2018. 6. 22. 19:00

 

 

 

이전 페이지에 이어 Vicky Leandros 의 독어 버전 Ich liebe das Leben (나는 인생을 사랑한다)를 올림.

 

누구에게나 삶이 있고 그것을 인생이라 한다.

금수저로 태어나는 이도 있고 흙수저로 태어나는 이도 있다.

금과 흙이 사실 어느것이 더 좋은지는 알수 없다

불가에서 말하는 모든 존재와 상황은 서로 의존하여 발생하는 상의성이며 홀로 존재하지 않고 홀로 절대적 가치도 없다 한다.

너무 어렵 다고 생각지 마시라.

보통 크고 작다 혹은 길고 짧다 라고 말 하지만 큰것만 있거나 긴것 만 있다면 크다 길다 라는 개념이 있을 수 없다

큰것과 작은것을 비교 하므로 상의성에 의해서 크다 작다 라는 인식이 이루어진다.

지구라는 행성에는 아프리카 오지에서 뉴욕의 번화가에 이르기 까지 수십억의 인구가 살고 있다.

그 중에 당신은 대한민국에서 사는 단 하나의 사람이고 삶이고 인생이다.

다시 말해 당신은 온 우주에서 단하나 유일 하므로 다른 사람과 다른 사람의 인생과 비교대상이 아니다.

사람은 누구나 오직 하나의 삶(인생)을 가진다

그런고로 자기 인생은 자기가 사랑해야 한다.

 

 

 

 

Vicky Leandros (Songs Und Folklore 1966) - 08 Ich liebe das Leben (나는 인생을 사랑한다)

 

 

 

 

Vicky Leandros 에 관해서는 이전 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