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송

Celine Dion - Because you Love Me (가사 영문 번역)

black silk 2019. 11. 19. 23:00

 

 

 

2019. 11.16 일  그러니까 지난 토요일에 All mUSIC 에서 들어온 최신 Realease (음반 발표, 출시) 메일을 둘러 보던 중

셀린 디온의 2019. 11. 15 일에 발표한  " Courage " 에 눈이 꼽혀

내음악에 보관된 음원과 중복된 곡이 있는가 싶어 검색했으나 한 곡도 없다(간혹 최신 출시라 해도 기 발표된 곡이 있슴)

 

한참때에 10 장 이상의 CD를 구입했고 수집된 음원도 많아서 300 곡이상의 노래가 있다해도

나 자신도 여러 사람들도 그녀의 좋은 노래만 골라 들어도 다 알 수 없고 모두다 들을 수 없다

아무래도 예전에 많이 듣던 셀린 디온의 노래들을 듣던중 한 곡을 선곡하여 유튜브와 함께 올리면서

젊고 싱싱하여 모두를 매료시키던 셀린디온도  이젠 늙은 모습을 보니

나만 젊은 날이 가고 늙은 것이 아니라  세월은 공평하다는 생각이고 덜 억울한 느낌이다.

 

pc에서는 바로 음악이 들리고 폰으로는 유튜브를 감상 하면 좋을듯 합니다.

 

 

 

Celine Dion - Because you Love Me

 

 

 


Celine Dion - Because you Love Me


For all those times you stood by me
For all the truth that you made me see
For all the joy you brought to my life
For all the wrong that you made right
For every dream you made come true
For all the love I found in you
I'll be forever thankful, baby
You're the one who held me up
Never let me fall
You're the one who saw me through through it all
그 당시 항상 당신은 내 곁에 있었고
당신은 내가 진실을 볼 수 있게 해줬고
당신은 나의 삶에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고
모든 그릇된 것을 올바르게 만들어줬으며
모든 꿈들이 실현되도록 도와주었지요
내가 당신 속에서 사랑을 발견했기도 하고
이 모든 것을 난 영원히 당신께 감사할거예요, 그대요
나를 도와 세워 준 바로 당신
날 결코 낙심케하지 않았어요
당신은 내가 그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도록 해준 바로 장본인이랍니다


You were my strength when I was weak
You were my voice when I couldn't speak
You were my eyes when I couldn't see
You saw the best there was in me
Lifted me up when I couldn't reach
You gave me faith 'cause you believed
I'm everything I am
Because you loved me
내가 나약했을 때 당신은 나의 힘이었어요
내가 말못할 때 당신은 나의 대변인이었고
내가 보지 못할 때 당신은 나의 눈이 되어줬어요
내 속에 있는 진실을 꿰뚫어본 당신
내가 다다르지 못할 때 날 들어올려 도와주었고
당신은 내게 믿음을 주었어요
내가 전부라고 당신이 믿었기 때문에
당신이 날 사랑하니깐요


You gave me wings and made me fly
You touched my hand, I could touch the sky
I lost my faith, you gave it back to me
You said no star was out of reach
You stood by me and I stood tall
I had your love I had it all
I'm grateful for each day you gave me
Maybe I don't know that much
But I know this much is true
I was blessed because I was loved by you
당신은 내가 날 수 있도록 날개를 주었고
내가 하늘에 도달하도록 나의 손을 이끌어주었어요
난 나의 믿음을 잃었어요, 근데 당신은 다시 돌려주었지요
당신은 이르지 못할 별이 없다고 말했지요
당신은 내 곁에 굳건히 서있었어요
당신의 사랑을 쥐고 모든 것을 간직하고 있어요
난 당신이 내게 준 하루하루를 감사할 따릅입니다
아마도 난 한량한 그대 맘을 모르겠어요
하지만 이 한량한 사랑이 진실이라는 것을 잘 알지요
당신한테 사랑받으니 난 축복받은 사람이예요


You were my strength when I was weak
You were my voice when I couldn't speak
You were my eyes when I couldn't see
You saw the best there was in me
Lifted me up when I couldn't reach
You gave me faith 'cause you believed
I'm everything I am
Because you loved me
내가 나약했을 때 당신은 나의 힘이었어요
내가 말못할 때 당신은 나의 대변인이었고
내가 보지 못할 때 당신은 나의 눈이 되어줬어요
내 속에 있는 진실을 꿰뚫어본 당신
내가 다다르지 못할 때 날 들어올려 도와주었고
당신은 내게 믿음을 주었어요
내가 전부라고 당신이 믿었기 때문에
당신이 날 사랑하니깐요


You were always there for me
The tender wind that carried me
A light in the dark shining your love into my life
You've been my inspiration
Through the lies you were the truth
My world is a better place because of you
당신은 날 위해서 항상 곁에 있었어요
나를 사뿐히 들어 옮겨줄 순풍처럼
어둠속에 빛나는 당신의 사랑의 불빛이 내 삶 속에 들어왔어요
당신은 나를 감동시켰죠
거짓을 이기고 당신은 진실로 다가왔어요
나의 세상은 당신덕분에 훨씬 좋은 세상이 되었어요


You were my strength when I was weak
You were my voice when I couldn't speak
You were my eyes when I couldn't see
You saw the best there was in me
Lifted me up when I couldn't reach
You gave me faith 'cause you believed
I'm everything I am
Because you loved me
내가 나약했을 때 당신은 나의 힘이었어요
내가 말못할 때 당신은 나의 대변인이었고
내가 보지 못할 때 당신은 나의 눈이 되어줬어요
내 속에 있는 진실을 꿰뚫어본 당신
내가 다다르지 못할 때 날 들어올려 도와주었고
당신은 내게 믿음을 주었어요
내가 전부라고 당신이 믿었기 때문에
당신이 날 사랑하니깐요


You were my strength when I was weak
You were my voice when I couldn't speak
You were my eyes when I couldn't see
You saw the best there was in me
Lifted me up when I couldn't reach
You gave me faith 'cause you believed
I'm everything I am
Because you loved me
내가 나약했을 때 당신은 나의 힘이었어요
내가 말못할 때 당신은 나의 대변인이었고
내가 보지 못할 때 당신은 나의 눈이 되어줬어요
내 속에 있는 진실을 꿰뚫어본 당신
내가 다다르지 못할 때 날 들어올려 도와주었고
당신은 내게 믿음을 주었어요
내가 전부라고 당신이 믿었기 때문에
당신이 날 사랑하니깐요


I'm everything I am
Because you loved me
내가 전부라고
당신이 날 사랑하니깐요


Songwriters: Diane Warren


 

 

Celine Dion - Because you Love Me

 

 

 

 

 

Celine Dion

1968년 케나다 퀘벡 주 샤를마뉴(Charlemagne)에서 출생한
Céline Marie Claudette Dion CC OQ는 캐나다 가수입니다. 퀘벡 주 샬를마뉴에서

대가족 중의 하나로 태어난 그녀는 1980 년대에 일련의 프랑스어 앨범을 가지고

고향에서 십대 스타로 등장했다.

그녀는 너무 유명하여 새삼 소개할 일이 없는 대

가수로 My Heart Will Go on, The Power Of Love, Because You Loved Me, Falling Into You,

등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