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팝

Ebba Forsberg & MIkael Wiehe - Adjo, Angelina (Farewell Angelina)

black silk 2018. 7. 6. 19:49

 

 

 

 

이 곡은 스웨덴의 Ebba Forsberg (에바 훠스버그)가 노래하고 MIkael Wiehe (미카엘 와이헤)의 악단의

연주로 이루어진 노래이다. MIkael Wiehe (미카엘 와이헤) 역시 가수 및 작곡가 멀티 악기 연주자이나

이 노래를 부르는 Ebba Forsberg 를 위하여 연주 하였다

 

이 곡은 본래 Joan Baez 의 Farewell Angelina 곡(본 블로그에 올려져 있음)을 스웨덴어로 노래 한 곡으로 같은 곡이긴 하나

듣는 바와 같이 진지한 노래와 절묘한 연주가 어울려 또 다른 맛과 멋이 있는 곡이다.


 

 

 

 

 

Ebba Forsberg & MIkael Wiehe - Adjo, Angelina (Farewell Angelina)

 

 

 

 

 

 

 

 

 

Ebba Forsberg (에바 훠스버그)


스웨덴 스톡홀름 에서 1964 년 7 월 31 일에 태어난 Ebba Maria Knigge Forsberg 는 스웨덴의 가수이자 배우이다.  그녀는 솔로로 노래하며 많은 음악 밴드 프로젝트의 멤버였다. 특히 Traste Lindens Kvintett에서 활동했다.


그녀의 누이 인 Kajsa Ribbing은 1 년 만에 스웨덴으로 돌아 갔지만 Forsberg의 가족은 5 살 때 서인도 제도에서 스웨덴에서 토르 톨라로 이주했다.  나머지 가족은 훠스버그가 12 살이 될 때까지 머물렀다. 훠스버그가 스웨덴으로 돌아 오기 전에 그들은 8 년 동안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이주했다. 


1996 년 그녀는 Guy Oseary 가 Maverick Records와 계약을 맺었고  Maverick, Been There에 대한 그녀의 첫 번째 앨범은 "강렬한 사전 소통"의 주제였다. 
그녀는 자신의 음악 외에도 Bob Dylan (2007)과 Leonard Cohen (2009)의 스웨덴 버전 곡으로 국제 아티스트 전용 앨범 2 장을 발표했다. 번역은 Mikael Wiehe의 것이 었고,
그녀는 TV 시리즈 Anderssons alskarinna 에서 주연으로 연기 경력을 쌓았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Eboth 음반사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