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송

Connie Francis - My Wild Irish Rose (가사 영문 & 번역)

black silk 2019. 2. 17. 13:00

 

 

 

 

Connie Francis 의 Malaguena 를 선곡할까하고 카니의 여러 곡들을 듣던 중 

아이리쉬나 켈틱 곡들을 좋아하는 이유로 "Sings Irish Favorites and Folk Songs" 앨범 속에 들을만한 곡들이 있어

몇곡을 선정하고 오늘은 Malaguena는 뒤로 미루고  "My Wild Irish Rose" 를 선곡 합니다

 

 

 

 

Connie Francis  ‎– Sings Irish Favorites 
Label: MGM Records ‎– E 4013
Format: Vinyl, LP, Album, Mono
Country:  US 
Released:  1962 
Genre: Pop, Folk, World, & Country
Style: Vocal

 

 

 

 

Connie Francis (Sings Irish Favorites and Folk Songs 1962) - 03 My Wild Irish Rose

 

 

 

 

 

 

 

connie francis - My wild irish rose (나의 야생 아일랜드 장미)


My wild Irish Rose
The sweetest flower that grows
You may search everywhere
But none can compare
With my wild Irish Rose.
나의 야생 아일랜드 장미
자라나는 가장 상냥한 꽃
어디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와도 비교할 수 없는
나의 야생 아일랜드 장미


My wild Irish Rose
The dearest flower that grows
And someday for my sake
She may let me take
The bloom from my wild Irish Rose.
나의 야생 아일랜드 장미
자라나는 가장 사랑스러운 꽃
그리고 언젠가는 나에게
그녀는 나를 받아 들일지도 모른다.
나의 야생의 아일랜드 장미 꽃.


My wild Irish Rose
The dearest flower that grows
And someday for my sake
She may let me take
The bloom from my wild Irish Rose...
나의 야생 아일랜드 장미
자라나는 가장 사랑스러운 꽃
그리고 언젠가는 나에게
그녀는 나를 받아 들일지도 모른다.
나의 야생의 아일랜드 장미 꽃...

 

 

 

 

 

 

Connie Francis (카니 프란시스)

본명을 Concetta Rosa Maria Franconero 칭하는 Connie Francis는 1937 년 12 월 12 일 뉴저지주 뉴어크시에서 출생하였다 1950 년대 후반과 1960 년대 초반 미국 대중 음악 가수 이자  톱 차트 여성 성악가입니다. 


Francis는 " Die Liebe ist ein seltsames Spiel(사랑은 낯서른 게임이다) "을 계기로 미국 이외 지역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960 년대에 그녀의 노래는 전 세계 수많은 국가의 차트를 넘어 섰을뿐만 아니라 10 개국 이상에서 1 위 가수로 선정되었으며  1960 년에 그녀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아티스트로 선정되었다. 비 유럽인이 처음으로이 영예를 안았다.  라디오 룩셈부르크는 1961 년 중반부터 1963 년 중반까지 프란시스가 특별히 녹음 한 노래 인 "이제는 굿나잇을 말해야 할 때다" 노래로 매일 저녁 방송을 마감했으며,

 

 프랜시스의 해외 인기는 영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TV 스페셜을 선보였습니다.  냉전 의 절정기에도 프란시스의 음악은 철의 장막 국가에서 잘 받아 들여졌고, 그녀의 녹음 중 일부는 구 소련의 멜로디 야 (Melodiya) 와 유고 슬라비아의 옛 유고 슬라비아 ( Jugoton ), 동유럽 국가들에서는 락 앤 롤 (rock 'n'roll)이 크게 훼손 되었다.

 미국에서 코니 프란시스는 "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을 어지럽히 지 말라 ."는 곡으로 1962 년에 세 번째 1 위를 기록했습니다.그리고 그녀의 성공으로 MGM은 그녀가 녹음하고 싶은 노래를 선택할 수있는 완전한 자유를 갖게되었습니다.


그녀의 차트 성공은 1960 년대  생애 최고의 시절이였다면 70년대는 그녀에게 불운의 연속이었다. 아버지는 암으로, 동생은 마피아의 총격사고로 사망하게 되며  그녀는 성폭행을 당하고 77년에는 비강(축농증) 수술한 것이 잘못되어 4번이나 재수술을 받아야 했으며 그 결과 그녀 특유의 목소리를 완전히 잃어버리게 되었다.그러함에도  불굴의 재활을 통하여 프란시스는 여전히 최고의 콘서트를 유지했다.  그녀의 경력에 4번 결혼 조울증등 심각한 장애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공연 예술가로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