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팝

Emma Shapplin – Carmine Meo

black silk 2020. 2. 18. 11:00

 

 

 

Emma Shapplin(엠마 샤플린) - Carmine Meo에 대하여 위키피디아 소개에 의하면
Carmine Meo는 1997 년 12 월에 발매된 프랑스 soprano Emma Shapplin의 데뷔 앨범이며

이 앨범은 Shapplin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아 2 백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멀티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라고  한다.

 

1974년 5월 19일 (45세), 프랑스 싸비늬 르 떵쁠르 에서 출생한 에마 샤플린은 프랑스의 소프라노 성악가이다.

18세에 서양 고전 음악에 심취한 뒤부터 신고전주의 음악, 전자 음악, 팝페라를 쟝르로하는  서양 고전 음악과

현대 팝 음악의 크로스오버 음악 작품을 발표했다.

 

1997년에 발표한 데뷔 앨범인 < Carmine Meo >는 본인도 그 스토리를 알지 못하는 trance(황홀한 꿈결) opera 에서

전개되는 아리아를 팝페라로 노래하여 전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 Carmine Meo (나의 노래)>의 가사는 이태리어로 내용은 오페라적인 시구로 구성되어 있다

 

바람 부는 날개가 없구나

오, 잔인한 운명!

이 영원한 눈물은

내 맘을 흔들어

나의 모험

기억일 뿐이야!

그의 품에서, 나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미모와 지성을 갖춘 소프라노 Emma Shapplin (엠마 샤프랭)의 사랑의 절규같은 < Carmine Meo >노래를 즐감하시기를..

 

 

Emma Shapplin (Carmine Meo 1997) - 04 Carmine Meo

 

Emma Shapplin – Carmine Meo   YouTube

 

 

 

Emma Shapplin(엠마 샤플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