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송

Aaron Neville(아론 네빌) - Pledging my love 등 10곡 (1)

black silk 2016. 4. 19. 19:30

 

 

 

 

 

 

삶이란 나름대로의 자기 표현인듯 하다 아론 네빌의 노랜 감성을 자극하는 창법의 요소도 있지만 근본적으로 세상을 보는

그의 철학이 노래 속에 깔려 있다 본다. 그의 여러 노래 가사를 보면 삶의 열정과 절망  그리고 체념을 본다

흔히 우리가 보는 팝가수들을 천박하게 보는 경향이 있지만(우리 가요도 마찬가지) 나름대로의 인생을 노래한다.

그의 노래가 우리에게 공감을 주는 이유인듯 싶다. 앞으로 아론 네빌의 노래를 또 올리겠지만 그의 매력은 대단하다.

 

 

Aaron Neville

6~70년대 R&B의 대표 주자로 이름을 떨치던 Neville Brothers (Aaron, Charles, Cyril and
Art Neville)의 셋째인 Aaron Neville (1941, New Orleans출신)은 형제들과 함께 그룹 활동을 하다 솔로로 전향, 활발한 활동을 해온 가수입니다.

1990년 Mel Gibson과 Goldie Hwan이 주연한 동명의 영화 ‘전선 위의 참새’에 삽입된 곡으로 사랑 안에서 자유를 찾고자 하는

열망이 애절한 목소리로 섞여있다는 평을 받았죠.

예전에 업로드되던 곡들이 대부분 저작권 태클로 올리지 못했으나

Linda Ronstadt와 듀엣으로 부른 Don`t Know Much,  Pledging my love, All My Life 등은 아직도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왼쪽 볼에 검(sword) 모양의 문신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요즘은 gospel(복음) 음악을 많이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

기억에 생생한 Hurricane Katrina로 자신이 살던 New Orleans에서 대피했던 그는 허리케인 재난 콘서트 등에 활동하며 성금 모으기에 열심이었다고 합니다.

 

 

 

 

Aaron Neville - Pledging my love 외 10 곡 (1)

 

01. Pledging my love (03:40)

 
02. Ain`t No Cure Love (03:39)


03. Arianne


04. Ave Maria


05. Beautiful Night


06. Bid You Goodnight


07. Bird on a wire


08. Can't Stop My Heart From Loving You


09. Crazy Love


10. Crying In The Chapel

 

(본 페이지는 2015년 가을이 익어가던 10월 6일에 포스팅한 것을 수정하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