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송

Relationship - By Kim Cherl Min

black silk 2020. 3. 3. 11:18

 

 

 

2020년 2월 20일 이후 오늘까지 무려 열흘 이상 음악을 올리지 못하고 시간이 흘러 갔습니다

어금니 치통이 턱과 볼 관자노리까지 지독하게 나를 힘들게 하여 진통제와 항생제로 겨우 진정 되었으나

아직도 치아를 빼고 치아를 심기 까지는 고난의 시간이 기다리고 있으니 ㅜㅜㅜ

 

오늘 아침에 나의 블로그를 애청 해주신 [물푸레나무] 님의 블로그에서 이 곡을 듣고

많은 분들이 공감하리라 생각 들어 동영상으로 업로드합니다 

 

 

 

김철민 - 인연(因緣)   YouTube

 

 

 

  인연(因緣) 


으 음 음 으 음


나를 기억하는사람
나를 잊은 사람
내가 잊은 사람

 

내게 다가온 사람
나를 떠난 사람
내가 보낸 사람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너무 많은 이별들을 만들고

 

으 음
또 그리워 하고


내가 사랑한 사람
나를 사랑한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너무 많은 이별들을 만들고

 

으음
또 그리워 하고

 

내가 사랑한 사람
나를 사랑한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


우 으

 

▶ 작사,작곡,노래 : 김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