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팝

망각의 배 - 후리오 이그레샤스(Julio Iglesias - La Nave Del Olvido)

black silk 2020. 7. 14. 11:53

 

 

La Nave Del Olvido (망각의 배)라 하면 20 세기적인 용어이다

21 세기의 풍요와 빈곤을 같이 느끼며 사는 사람들에게는 잘 통하지 않는 낭만적 용어라 할 수 있다

La Nave Del Olvido (망각의 배)라는 노래는 멕시코 Jose Jose(1948 ~ 1919)의 노래가 원조이나

Mirtha Perez(미사 페레즈), 오늘 올리는 Julio Iglesias 외 많은 멕시코 가수가 노래 했다.

 

이 노래의 가사 내용을 보면 사랑의 상처로 난파선이 되었어도 사랑하는 사람을 잊어서

망각의 배에 실어 보내지는 않겠다는 내용이다.

죽음을 불사하고 사랑한다는 이 노래의 화자는 21 세기에는 찾아 보기 힘들어 보이나

나 - black silk는 이 노래가 아직도 좋아 보인다 

 

Julio Iglesias - La Nave Del Olvido (망각의 배)


Espera
Aun la nave del olvido no ha partido
No condenemos al naufragio lo vivido
Por nuestro ayer, por nuestro amor, yo te lo pido
Espera
Aun me quedan en mis manos primaveras
Para colmarte de caricias todas nuevas
Que moririan en mis manos si te fueras

잠깐만요
망각의 배는 아직 출발하지 않았습니다.
난파선을 비난하지 말아주세요.
우리의 어제를 위해, 우리의 사랑을 위해, 나는 당신에게 요청합니다.
잠깐만요
아직도 손에 봄을 들고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관심으로 당신을 채우기 위해서요.
당신이 떠나면 그것들은 내 손에 죽을 거예요.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Para llevarte mi felicidad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Me moriria si te vas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Para llevarte mi felicidad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Me moriria si te vas

조금만 더 기다려요. 조금만 더
당신에게 나의 행복을 가져다주려고요.
조금만 더 기다려요.
당신이 간다면 나는 죽을 것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요.
당신에게 나의 행복을 가져다주려고요.
조금만 더 기다려요.
당신이 간다면 나는 죽을 것입니다.

 

Espera
Aun me quedan alegrias para darte
Tengo mil noches de amor que regalarte
Te doy mi vida a cambio de quedarte
Espera
No entenderia mi manana si te fueras
Y hasta te admito que tu amor me lo mintieras
Te adoraria aunque tu no me quisieras

잠깐만요
아직 당신에게 줄 기쁨이 있습니다.
천일밤의 사랑을 드릴 수 있습니다.
나는 머무르는 대가로 당신에게 내 삶을 줍니다.
잠깐만요
만약 당신이 떠난다면 나는 나의 내일을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사랑이 나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것도 인정해요.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더라도 나는 당신을 사랑하겠어요.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Para llevarte mi felicidad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Me moriria si te vas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Para llevarte mi felicidad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Me moriria si te vas

조금만 더 기다려요. 조금만 더
당신에게 나의 행복을 가져다주려고요.
조금만 더 기다려요.
당신이 간다면 나는 죽을 것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요.
당신에게 나의 행복을 가져다주려고요.
조금만 더 기다려요.
당신이 간다면 나는 죽을 것입니다.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Para llevarte mi felicidad
Espera un poco, un poquito mas
Me moriria si te vas

조금만 더 기다려요. 조금만 더
당신에게 나의 행복을 가져다주려고요.
조금만 더 기다려요.
당신이 간다면 나는 죽을 것입니다.


작사: Francisco Dino Lopez Ramos

 

Julio Iglesias - La Nave Del Olvido

 

Julio Iglesias - La Nave Del Olvido   YouTube

 

"후리오 이그레샤스"는 너무 유명하고 본 블로그에 자세히 소개한 바 있으므로 소개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