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송

Black Sabbath - Changes (가사 : 영문 & 번역)

black silk 2019. 5. 27. 19:28

 

 

 

 

오늘처럼 비가 내리는 날에 광풍이 불어 우산이 뒤집어지고 날아가기도 한다

거리의 가로와 집안 정원의 온갗 나무들이 가지체로 흔들리고 이제 맺은 풋열매들이 훑어 놓은듯이 바닥에 깔리기도 한다  

60 ~ 70년대에 묵직하고 광기에찬 메탈이나 헤비메탈의 하드 락 노래들이 그리워 지는 때도 있다.

긴 세계인의 우상이었던 비틀즈도 6,70년대의 노래이니 이상할 일도 아니다

 

오늘은 날씨 탓인지

지인으로 부터 선물받은 곡중에서 Black Sabbath 의 Changes 를 선곡한다

노래 내용은 사랑하는 사이에서 흔히 벌어지는 극히 평범하고 단순한 헤어짐을 Changes로 표현했다

암튼 어떤 계기로든지 Changes는 좋은 일이지 싶다

바꾸거나 고치거나 변화하는 것은 바람처럼 사람에게도 필요하고 좋은 일이니까.

 

 

 

Black Sabbath - Changes

 

 

 

Black Sabbath - Changes


I feel unhappy

너무 불행해
I feel so sad

너무 슬퍼
I lost the best friend

나의 절친을 잃었어
That I ever had

나의 유일했던

 

She was my woman

그녀는 나의 여인이였어
I loved her so

그녀를 아주 사랑했어
But it's too late now

하지만 이제는 너무 늦었어
I've let her go

그녀를 떠나보냈어

 

I'm going through changes

나는 변화를 겪고 있어
I'm going through changes

나는 변화를 겪고 있어

 

We shared the eve's

저녁을 함께 보내고
We shared each day

매일을 같이 보냈어
In love together

서로 사랑함으로써
We found a way

인생의 길을 찾았어

 

But soon the world Had its evil way

하지만 곧 세상이 우릴 방해하려 들었고
My heart was blinded

난 사랑에 눈이 멀어버렸고
Love went astray

사랑은 타락해버렸어

 

I'm going through changes
나는 변화를 겪고 있어
I'm going through changes

나는 변화를 겪고 있어​

 

It took so long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어
To realize

깨닫기 까지

That I can still hear Her last goodbyes

그녀의 마지막 인사가 아직도 생생하다는 걸

 

Now all my days

이제는 매일
Are filled with tears

눈물만 흘리며 보내고 있어
Wish I could go back

다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
And change these years

그리고 이런 몇해를 변화하고 싶어

 

I'm going through changes

나는 변화를 겪고 있어
I'm going through changes

나는 변화를 겪고 있어​


 

 

 

 

 


Black Sabbath (블랙 사바스)

블랙 사바스는 영국 기타리스트이자 주요 작곡가 Tony Iommi , 드러머 인 Bill Ward , 베이시스트이자 주요 작사 가인 Geezer Butler 와 가수 Ozzy Osbourne이 1968 년 버밍엄 에서 결성 한  하드 록 밴드이다.

재즈나 헤비 블루스를 기초로 사람이 무서워하는 음악을 만들자는 의지하에 만들어진 그 음악성은 어둡고 무거우며 침울한 스타일이었다. 그래미 평생 공로상, 그래미상 최우수 메탈 퍼포먼스, 케랑! 인스피레이션 어워드, 케랑! 밀레니엄 아티스트 어워드를 수상하였다